The Ultimate Guide To 백링크 작업

웹사이트를 갖고 계신 모든 분들의 바람은 내 홈페이지가 포털의 최상단에 위치하는 것일텐데요.

최근 구글에서는 코어 웹 바이탈에 더욱 몰두하면서 콘텐츠 질이 높은 글을 상위노출 시켜주고 있다.

페이지의 타이틀은 상단 탭에 노출되는 페이지의 제목입니다. 또한 검색 노출 페이지에서 링크와 함께 제공되는 검색 결과의 제목이기도 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메타 디스크립션과 함께 검색 결과에 노출됩니다. 페이지의 타이틀과 메타 디스크립션은 검색결과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처음으로 보여지는 콘텐츠의 “첫 인상”과 같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도 그럴게, 목록에 링크만 첨부해주면 되니까요. 하지만, 당연히도 구글은 과도하게 사용된 블로그롤 링크를 부자연스럽게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상위노출 translates to “Google best placement” in English. It refers to the coveted position at the very best of Google’s search engine results for unique key phrases or phrases.

아티클 디렉토리 백링크는 원본 아티클에 포함된 백링크입니다. 즉, 퍼가는 사람이 많을 수록 백링크가 늘어나게 됩니다.

구글의 검색엔진은 앞쪽에 배치된 키워드에 더 집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글자 수 제한을 초과하게 되면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과 함께 글자 수가 초과되는 부분은 잘려서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도 그럴게 끝이 없고 판단이 모호할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사실 백링크 업체 대부분의 백링크가 그렇지만요.

이 영역은 반드시 유저의 시선을 끌 만한 내용이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스크롤을 해서 콘텐츠를 볼 구글상위노출 수 있도록 하는 것 보다는 콘텐츠를 상단으로 끌어올려서 유저가 메인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구글상위노출 작업 좋습니다.

사실 구글 상위 노출에 영향을 백링크 미치는 요소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제가 적지 못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고 이 글에서는 다루기 힘든 방대한 내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 내용을 전부 적는다면 아마 여러분들은 스크롤을 내리시느라 손가락이 아프실 수도 있겠네요!

가끔 의문문으로 구글링을 하다보면 “관련 질문”이라고 해서 아코디언 형식으로 관련된 추가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스니펫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는 비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스팸으로 인식되지 않도록, 블로그롤 백링크에 연결된 컨텐츠는 웹 사이트와 관련성이 있고 고품질이면 좋습니다.

다만 소셜 미디어에서 내 웹사이트나 구글상단노출 비즈니스의 인지도를 향상시키거나 자연적인 방문을 유도하는데 쓰일 수는 있겠죠.

더보기 게시물 알림 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